Korea /Jeolla-Do 전라도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카페징유 2022. 8. 23. 12:32
반응형

2022.8.18. 목요일

지난주 목요일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 풀 이야기를 오늘에서야 한다.
여행 갔다 오면 엄마는 더 바쁘다.
세탁기 몇 번 돌리고
여행가방 정리하고
비워두었던 집안 살피고
( 도둑게가 가장 걱정이었는데 끈질긴 생명력으로 4박 5일 혼자 잘 지내고 있었다. 당근 썰어서 넣어주니 후다닥 와서 잘도 먹네. 찬물도 좀 부어주니 좋아한다)


인피니티 풀 하이시즌 7.1~8.31가격
출처 : 소노 호텔앤 리조트 어플
출처: 소노 호텔앤 리조트

각종 할인이 많으니 꼭 참조해서 헛돈 쓰지 않게^^

오전 10시 오픈하자마자 바로 입장.

날씨도 좋고 물도 맑고^^ 드디어 호캉스.
소리 질러~~~^^

진도 쏠비치

삼척 쏠비치만큼이나 진도 쏠비치도 좋았다.

CABANA 6
카바나 내부

스위트 카바나 4~5인용
패밀리 카바나 4인용
커플 카바나 2인용

우리는 세 가족인 데다 톡톡이도 이제 많이 커서 이런 카바나를 예약할 생각도 안 하는데...

낮잠을 자야 하는 아이가 있거나,
부모님을 모시고 가거나,
두 가족 세 가족이 같이 여행을 갔다면
예약했을까...

일단 가격이 비싸니 우린 패스^^
사람들 없을 때 구경만^^

가운데 작은풀과 핑크 온수풀

카바나 옆으로 작은 풀장과 온수풀이 있다. 바다라서 바람이 불면 춥긴 하더라.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갔던 추억도 솔솔~~

온수풀

공놀이하자 지쳐서 나 혼자 저 온수풀 앉아한 30분 잤나 보다 ㅎㅎ

바닥분수
키즈풀

키즈풀
유아들이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전용 물놀이 공간이 따로 있음.
※ 5세 미만 어린이는 방수 기저귀 필수 착용

우리 톡톡이는 이제 키즈풀에서 놀지 않는다.
언제 이렇게 큰 거야~~

키즈풀 미끄럼틀

그래도 한번 타보라고 하니 딱 한번 미끄럼틀 타고 내려옴 ㅎㅎ 이제 톡톡이는 키즈풀 안녕이다.

스낵코너

키즈풀 바로 앞에 있는 스낵코너

쉐프스 키친에서 하는 스낵
스낵 메뉴

뭐? 숯불 따봉👍 버거?가 있어?
이거 먹으려고 찜했었는데 12시 지나니 금방 SOLD OUT
ㅜㅜ
진라면이 매운맛도 있고 순한 맛도 있어서
각각 하나씩 사발면 주문하고
만두 귀신 무턱 씨가 한입 김치만두
추가했는데
만두는 인스턴트로 레인지 돌려서 먹는 동그랗게 생긴 그냥 냉동만두였다.
내가 싫어하는 한입 만두였으나 배고프니
나도 3알 먹음
만두 식신이 내게 6알중 3알을 양보했으니
맛평은 안해도 알겠쥬^^
사진도 안 찍었다.

톡톡이

우리 브라질리언. 축구공 없으면 섭섭하죠^^

여기는 쏠비치 진도
톡톡이 얼굴 안보이니 엄마는 아쉽네^^

물이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던 인피니티풀

턱턱이

사진 찍기 싫다는데 무턱 씨가 기어코 한 장 찍어준 사진^^

공놀이

우리셋이 공놀이를 너무 신나게 했나 보다. 브라질 스타일로^^ ㅋㅋㅋ
소리질러~~ ㅎㅎㅎ

천안 소노벨 워터파크도 재밌었지만,
톡톡이는 진도 쏠비치 인피니트 풀에서 엄마 아빠랑 공놀이한 게 너무 좋았다고 한다.
따봉?👍
따봉👍
Ta~bom!!!👍

혹시 스낵이 싫으면
쉐프스 키친 중식도 있긴 함

쉐프스키친 중식

짜장면이 13,000원
해물 차돌 짬뽕 18,000원
탕수육 20,000원
수제 돈가스 13,000원
중식 냉면 16,000원
대파 차돌 우거지 16,000원

운영시간이 12:00~15:00시
라스트 오더를 14시까지는 해야 한다.
회원은 할인 가능

원래 무턱 씨와 나의 계획은 10시~12시 30까지 인피니트 풀에서 놀고 점심은 진도 맛집을 찾아가고 싶었는데...
톡톡이가 공놀이 너무 재밌다고 더 놀고 싶다고~~
늙으니
물놀이 2시간만 넘어가도
엄마 아빠는 체력이 ㅎㅎ

중식 먹을까도 싶었는데
뭐 짜장면이 13,000원?
사람 심리 참 이상하지

사발면이 3,500 원인만큼
짜장면도 2배 가격 붙은 것일 뿐인데^^
체감상 훨~~~ 씬 비싸게 느껴짐~~

다행히도??
진라면 순한 맛에 막 입성한 톡톡이가 사발면!! 을 외쳐서^^
라면으로 허기와 추위를 달램
ㅎㅎ
밖에서 먹는 사발면이
꿀맛이었다.

참, 마지막으로 키가 150cm 안 되는 어린이들은 무조건 구명조끼 필수랍니다.


출처 : 소노 호텔앤 리조트

물품대여요금 확인하고 미리미리 챙겨가기


진도까지 갔으니
명량해전
역사체험장에 안 데려갈 수가 없죠~~

사우나 좋았는데...

출처 : 소노 호텔앤 리조트

사우나에서 보글보글 마시지 하면서 더 힐링하고 싶었으나... 30분 만에 씻고 명량 케이블카 타러 고고

울돌목 보러 가즈아~
Vamos!!

징유 징유
카페징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