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Vila nova conceição 빌라노바컨쎄이썽

B.LEM Portuguese Bakery @ 빌라노바 컨쎄이썽, 상파울루

카페징유 2015. 4. 14. 04:40
반응형

A. 2015년 3월 24일 화요일

 

 


작년부터 꼭 가보고 싶었던 B.LEM
(한동안 트립어드바이저 1위에 랭킹되었었는데... 요즘은 52위로 떨어짐, 그러나 나에게는 현재스코어 No.1 padaria로 올려주고 싶다. )

집에서 걸어가면 30분.. 버스로는 3정거장!

톡톡이 유치원보내놓고... 매일 유치원근처 Padaria 돌아다니며 포르투갈어 공부하는 요즘~
아침 시간이 너무 너무 행복하다.

어디를 갈까~~ 생각하다가 3주전에 드디어 동네 B.Lem Portuguese Bakery에 가봤다.

길건너에서 보면 이렇게 작은 가게라서 유심히 보지 않으면 그냥 지나치기 쉽다.

밖에서 볼때는 안에 앉을 의자가 없고, 빵만 사서 나와야 하는줄 알았는데...
막상 들어가보니 내부가 아주 기다란 직사각형으로 생각보다 컸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눈에 띄는 에그타르트!!

푸딩들도 있고~

자세히보니 에그타르트 종류도 다양하였다.

달달한 빵들도 많고 ^^

위 : manhã de canela 6.90헤알 (계피맛나는 빵)
아래 : Pão de Deus (뻥지데우스 : 하느님의 빵 ^^) 이 빵도 이 집에서 에그타르트 만큼이나 인기가 있음

(아래) 내가 가장 사랑하는 Pastel B.Lem (빠스테우 벨렝).... 에그타르트대신 브라질에서는 이렇게 불리운다.

이 집에서 아쉬운점 하나가 있다면 커피를 캡슐커피로 내려준다는거 ㅜ.ㅜ

조명이 어두운편이라 책을보거나 공부를 하기에도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조용하고 깔끔한 분위기라 좋음 ^^

Emporio B.Lem이라고 해서 한쪽코너에서 와인도 팔고 올리브 오일도 팔고 있다.

포르투갈 엑스트라 버진 오일

나의 사랑 에그타르트!!
브라질에서 제대로된 에그타르트는 이 집 밖에 없는듯 하다.
홍콩에서 근무할때 에그타르트 너무 사랑했었는데 ^^ 그리웠던 에그타르트!!

에그타르트 한입 베어물고 메뉴판 탐색 삼매경 ㅎㅎㅎ

집에올때 에그타르트를 4개씩 포장되어 있는거 3박스 사왔음 ^^

낱개로 사는것보다 4개같이 사면 19.90헤알로 살짝 더 저렴하다.
12개박스도 있다.

낱개로 사면 개당 5.90헤알


빵만 팔지 않고 점심도 있다.

B. 2015년 4월 13일 월요일

 

오늘아침에도 다녀옴 ㅎㅎ

 

오늘은 Pao de Deus랑 카페꽁레이찌

안에 코코넛크림이 있었는데... 너무 달았다.

월, 화, 수, 목, 금
매일매일 다른 메뉴로 점심이 있다. 34.90헤알에 음료수는 불포함

담에는 점심을 먹으러 가야할듯 ^^

주소참조 ^^

빌라노바컨쎄이썽에서 1호점이  대박이 나서 2호점이 빌라올림피아 쇼핑에 입점되었다고 들었다.

 http://www.blembakery.com/


근처는 배달도 해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