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Atibaia 아찌바이아

Brazil, Atibaia 아찌바이아 Flores and Morangos (FESTA)

카페징유 2011. 9. 25. 05:49
반응형

2011. 9. 24. 토요일

 지난 9월 7일은 여기 브라질 독립기념일 휴일날, 9월2일부터 9월 25일까지 상파울로 근교,
Atibaia 아찌바이아 라는 곳에서 꽃과 딸기 축제가 열린다고 해서 구글맵 지도를 따라 가보았다. 

 우리나라 일산 꽃박람회보다는 규모가 아주 작았지만.. 우리나라에서 보지 못하던 생화들도 많이 있고, 딸기도 싱싱하고 값이 싸서 나름 재밌는 휴가를 보내었다.  

  메모리칩 리더기 고장으로 안타깝지만 무턱씨가 찍은 예술사진들을 올리지 못하고..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들로 간단히 올려본다.  브라질 일본이민역사 100년답게.... 이곳, 아찌바이아에는 일본사람들이 많이 거주하면서 딸기농사를 지어온 듯 하다.

http://www.festadasfloresdeatibaia.com.br

Atibaia로 가는 고속도로에 홍보 간판물


Atibaia로 가는 고속도로!! 날씨가 참 좋다.


여기가 매표소


입장료 어른 18헤알, 60세이상과 학생은 반값이라 9헤알이다.

이정표를 보니.. 아이들이 노는 playground도 있다. ^ ^

여기가 Entrance 들어가는 입구, 휴일이라 사람이 제법 많았다.

들어가자 마자 왼편에 눈에 띈것은 물위에서 타는 오리 ㅋㅋ

헉... 오리한번 타는데  15헤알이다. 우리나라 돈으로 10,500원정도... 비싸다.

금강산도 식후경... 일단 배고파서 간식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았다.

일본카레밥과 부침개.. ㅋㅋㅋ


꽃박람회하는 실내관과 바깥에서 꽃을 파는 커다란 비닐하우스로 된 곳이 마련되어 있다.



기념으로 꼬마 선인장 3개 장만. 왼쪽2개는 집에두고 오빠가 고른 분홍색은 오빠 사무실 책상에 두기로 하였다. ㅎㅎ

 

여기서부터는 playground...어린이들이 탈수 있는 놀이기구와 바이킹같은 것들이 있다.

 

상파울루에서 1시간 20분만 운전하면 도착하는 Atibaia 아찌바이아.... 공기도 좋고... ㅎㅎ
무턱씨가 들고 있는 것이 아찌바이아에서 산 딸기... 8헤알에 4box가 들어있는 딸기 상자를 보니 뿌듯하다
.


우리의 애마.. 베라크루즈 방탄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