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Moema 모에마

Moema 모에마 Matsuya Japanese Restaurante

카페징유 2011. 8. 23. 07:11
반응형
2011.8.6. 토요일
상파울루 모에마
Matsuya Japanese Restaurante

    같이 일했던 뉴욕 바이어들이 상파울루는 fashion의 mecca임과 동시에, 아름다운 자연과 바다를 즐길 수 있고, 여러 나라의 음식들로 가득한 도시라 하였었다.  이태리, 프랑스, 그리스 등.. 다양한 음식점이 있는데..일본 이민역사 100년인 도시답게, 여기는 어디서나 일본레스토랑을 쉽게 발견할 수 있는 도시이다. 

   한국이나 일본현지에 비하면 사시미의 탱글탱글한 식감이 좀 덜한듯 도 싶지만... 짠 소세지와 너무 진한 치즈 샌드위치에 비하면 역시 우리 입맛에 잘 맞는 일본레스토랑을 찾게 되는 것 같다. ㅎㅎ

오늘 간 곳은 호텔에서 가까운 모에마에 있는 비교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일본레스토랑!!


브라질 전통 칵테일 caipirinha 까이삐링야... 이 까이삐링야에 사케를 접목해서 까이삐링야 사케 +과일맛 나는 칵테일이 있어서 먹어보았다. 하나는 키위!! 하나는 라임!! ^ ^



www.matsuya.com.b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