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4.7. 목요일
#카카오뱅크
#26일 굿모닝챌린지
#시즌2
챌린져스 어플이 뜨니, 이 방식을 벤치마킹하는 업체들이 점점 많아지는 것 같다.
오징어게임 영화 이후로
더 미션을 즐기는 느낌
특히 은행이나 보험사가 잘 이용하는 듯하다.
예를 들어 운동과 건강과 연계해서
하루에 1만 보 걷기 미션처럼 미션을 주고 포인트를 더 주는 방식.
이미 한국사람이라면 캐시워크 같은 어플 이용해서
걸음수에 따라 포인트적립하고
어른들은 포인트로 커피도 마시고
아이들은 편의점 가서 새콤달콤 같은 군것질거리들로 교환해서 먹고!!! 가 일상
카카오뱅크에서도 꾸준히 챌린지방식을 이용한 이벤트를 끊임없이 진행 중이다
이번에 시즌2로 돌아온 굿모닝챌린지
#3배 커진 상금 3억
#매일 1천 명에게 스타벅스 쿠폰
솔깃? 하지 않은가!!
26일 동안만 오전
6시~10시 사이에
카카오뱅크 로그인만 하면
출석체크 도장 찍어주고
미션 성공하면
3억 상금을 1/n 해서 준다니...
일단 ok캐시백은 한 달 30일 31일 매일 해야 하는데
카카오뱅크는 26일만 참여
주말이나 공휴일엔 출석스탬프를 자동으로 찍어준다니 평일 4주 20일 정도만 성실히 참여하면 누구나 성공시킬 수 있는 미션이라
호기심에
나도 참여 꾹!!! 꾹!!!
오늘까지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3/30일 미션시작해서 4/2일에 카카오뱅크 접속해서 체크해 보니 4/3일까지 챌린지 성공 중인 고객이
무려 479,805명. 많이도 참여했다.
4/7일 목요일 지금 방금 전에 체크해 보니 어제 4/6일까지 챌린지 성공 중인 고객이 349,250명까지 줄어들고 있다. ㅋㅋㅋ
3억 ÷ 349,250명 = 약 859원 (반올림)
아직 1천 원도 안 되는 수준
그래도 즐겁네^^
비교적 쉬운 미션인데도 끝까지 달성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다는 것!! 을 이용한 마케팅이자 이벤트다. 루틴의 삶을 좋아하는 사람들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사람들이 더 많고, 사실상 이것 말고도 신경 쓸 일이 많고 할 일이 태산인 사람들이
앗!
하는 순간 깜빡할 수 있고
사실 주면 좋고?
못 받아도 그만이지!!라는
심리가 밑바닥에 깔리면
미션달성하기가 어려움.
여하튼
3/30일에 같이 참여한 사람들 중
349,250명 달성중인데...
2주 뒤엔 어떨지?
징유 징유
카페징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