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Vila Mariana 빌라마리아나

Restaurante - Dr.Tchê la parrila de la Villa

카페징유 2013. 2. 21. 10:25
반응형

 Dr.Tchê La parrilla de la Villa

 

일명 닥터 최?로 유명한 아르헨티나 레스토랑 ㅋㅋ, 상파울루 빌라 마리아나 지역에 있다.

 

무턱씨와 턱턱이가 좋아하는 레스토랑 중 하나다. 이 곳은 고급레스토랑이나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은 아니고, 사장님?이 장인의 손길로 직접 아르헨티나식으로 고기를 구워주는 곳인데.... 우리나라 대포집? 같은 편안함이 있고, 콧노래를 흥얼거리며 늘 즐겁게 고기를 굽고 계시는 사장님때문에 더 정이 가는 그런 곳이다. 이곳을 알게된 이후 이과수폭포 여행시, 아르헨티나쪽에 가서 꽤 맛있다는 레스토랑에서 먹었는데... 우리의 결론은!! 닥터 최?가 한수 위! 라는것...

 

아래 사진은 2012년 2월, 딱 1년전에 찍었던 사진들이다. 우리 톡톡이가 3개월? 이었을 즈음....

 

이 분이 바로 그 유명한 사장님~~

 

고기와 소세지 등 직접 굽는 것을 볼 수 있도록 되어 있다.

 

아르헨티나 맥주~

 

맥주 못 먹는 턱턱이~~ 무턱씨 혼자 완전 신났다. ㅋㅋ

 

이것이 바로 Assado Tira 아싸두 치라~~ 무턱씨가 닥터 최를 찾는 이유는 이  LA갈비식? 처럼 구운 갈비 스테이크 때문이다.

완전 따봉~~ ㅋㅋ

 

우리가 앉은 자리는 사장님이 고기 굽는 것이 가장 잘 보이는 끝자리 ㅋㅋ

 

구운 양파 주문했더니 바로 구워주셨다.

 

Assado Tira와 함께 구운양파, 맛있더라~~

 

턱턱이 신나서 사장님과도 기념촬영 ^^

 

지글 지글.... 고기 굽는 기술이 남다르시다.

 

닥터 최 입구에 있는 발판 ㅋㅋ

 

여기가 바로 입구~

 

레스토랑 내부의 모습이다. 갈 때마다 느끼는 것인데 동양인들이 생각보다 많다. 사람 입맛은 다 비슷한가보다. ㅋㅋ

 

http://www.drtche.com.b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