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Água Funda 아구아 푼다

Zoológico de São Paulo 상파울루 동물원 - 동물원편 (2탄)

카페징유 2014. 7. 24. 11:16
반응형

2014년 5월 3일

 

Zoológico de São Paulo (2탄)

 

 

http://www.zoologico.com.br/

 

Endereço: Avenida Miguel Estéfno, 4241 - Saúde - São Paulo - SP

Telefone: (11) 5073 0811

 

 Sapo 개구리 전시관

 

 

개구리가 어디에 있다는건지 뚫어지게 쳐다보다가 발견~

 자세히 보니 개구리가 보였다. ㅋㅋ

 작고 귀여웠던 개구리 외에는 개구리 전시관에서 딱히 볼건 없었음

 개구리 전시관 맞은편쪽으로는 다양한 새들을 모아둔 곳이 있었다.

 ARARA 포어로 아라라는 잉꼬를 말한다.

아라라 종류별로 모아둔곳

 

 ARARA VERMELHA  빨강 잉꼬

 사람들 말을 따라하던 요 잉꼬의 인기가 제일 많았다.

 

 ARARA AZUL 파랑잉꼬

 이.쁘.다

 

 

 동물원에 온 목적은 톡톡이한테 여러가지 동물들 실제로 보여주려고 했던건데.... 낮잠을 못자서 그랬던것일까...

우리 톡톡이 많이 피곤해하고 생각보다 신기해하지도 않아서 기분 up UP~~되지 않고 나도 덩달아 down Down...되던중..

 

 톡톡아 이쁘지 않닝?

 

 

 GALO - DA-SERRA도 참 이뻤다.

 

 요렇게 새장들이 칸칸이 나뉘어져 있음

 PICA-PAU-DE-BANDA-BRANCA

앗? 딱따구리

 만화에서나 보던 딱따구리를 볼 수 있어서 신기했다. 나무를 진짜 열심히 쪼고 있던 딱따구리

 나무 쪼는 소리가 생각보다 커서 깜놀 ㅎㅎ

 

 MACACO 원숭이

 원숭이가 재밌게 놀 수 있도록 공간을 만들어 두었더라~~

 어슬렁~~어슬렁~~

 

 

 톡톡이가 그나마 관심있게 보았던 원숭이 ^^

 유모차에서 내리더니 이리뛰고 저리뛰고~~~. 우리 톡톡이는 브라질 사람들이 이뻐해줘서 그런지 저렇게 낯선 사람들한테도

가서 애교부리기 ㅎㅎ 

 

 얼마나 땀을 흘리면서 뛰어다녔는지 톡톡이 땀나서 머리카락이 다 촉촉....

왼쪽에 있어야할 가르마가 없어지고 엉뚱한곳에 가르마가 생기면서 머리도 완전 헝클어지심 ㅎㅎㅎ

그래...

동물원가서 동물구경 열심히 안하며 어떠냐~~~

우리 톡톡이가 이렇게 행복해 할 수만 있다면야~~~

 

날씨가 너무나 좋았던 주말 오후~~

 

동물원을 반도 못본거 같아서 아쉬웠지만,

몇달 뒤 톡톡이랑 다시 오자며 우리는 그렇게 간단히 동물원 투어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왔더랬다.

 

 

우리 톡톡이님

집에 도착하자마자 또 자세잡고~~

 

요가놀이 ㅋㅋㅋ

 

아~~~ 레알 레알 너무 웃겨 ㅋㅋㅋ

이렇게 또 요가놀이 한판하고 목욕하고 즐거워했던 우리아가

 

톡톡아, 사랑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