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Natal 나따우

브라질 북동부 Natal 3탄

카페징유 2022. 8. 24. 21:58
반응형

2015.11.15

브라질 북동부 Natal (나따우) 투어 이야기의 하이라이트가 될 듯.

나따우 버기 투어는 두 종류가 있는데 North Coastline을 따라 하는 코스와
South Coastline을 따라 하는 코스로 나뉜다.
우리는 나따우 도착해서 둘째 날 North Coastline을 따라 하는 투어를 먼저 했음

Genipabu Beach에서 쉬었다가 다시 버기를 타고 가는데 갑자기 작은 강이 나오고,
버기카들이 일렬로 줄을 서고, 사람들이 내려서 뗏목을 기다린다.
여기가 조수간만의 차로 밀물 썰물이 있어서 이렇게 뗏목을 이용해서 버기카와 사람들을 반대편으로 데려다 줌^^
여기서 25 헤알 정도 요금이 발생한다.

Natal여행중. 뗏목을 이용해 강을 건너는중
톡톡아 덥니^^ 톡톡아 재밌지^^

태어나서 이런 투어는 처음^^ 브라질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여행 스타일이 아닐지~~

톡톡이 따봉^^

브라질에서 태어나서 자란 우리 톡톡이는 엄지 척이 그냥 자동이었다~~ 말은 못 해도 따봉은 잘했지요^^ 애기가 힘들 법도 한데, 적응력 최강
인내심 최강!!
짜증도 안 내고, 울지도 않고
진정으로 즐길 줄 알았던 너!!
하느님이 우리에게 주신 가장 큰 축복의 선물!!

Bar da Lagoa

뗏목으로 건너서 버기카로 조금 달리면 유명한 Pitangui Lagoa 삐땅기 호수가 나오고, 여기에서 쉬어갈 수 있는 Bar da Lagoa 호수 Bar가 있다.

Pitangui Lagoa 삐땅기 천연호수

삐땅기 호수는 물이 얕은데 안에 작은 물고기들이 많은 천연호수라서 톡톡이 같은 아기들도 놀기가 좋았다. 래시가드 안 입고 있으니 더 귀여운 우리 톡톡이 ㅎㅎ

Aerobunda 곡예비행

다음으로 이동한 곳은 Jacumã beach 자쿠마해변^^. 여기서는 Aerobunda라고 굳이 해석하자면 곡예비행? 같은 집라인을 탈 수 있는 곳이 있음. 우리는 모래썰매를 패스했기 때문에 이건 꼭 타야 한다고 해서 번갈아 한 번씩 탔다.
버기카 운전기사님이 톡톡이 잠깐 봐주심 ㅎㅎ

Aerobunda

WoW!! 소리 질러~~~

Aerobunda

내 차례^^ 사실 너~~~ 무 무서웠다.
아마 나의 비명소리에 저기 있던 브라질리언들이
더 무서웠을 듯
ㅋㅋㅋ

버기카들

버기카들 너무 아름답쥬^^

점심냠냠

우리 톡톡이 얼마나 잘 먹던지~~
애기들이 4세 정도 되면
오버액션까지 해가며
연예대상 저리 가라 연기력이 일품이다
ㅎㅎㅎ
얼마나 맛있게 잘 먹는지
아빠 보란 듯이 먹방찍는중이심
ㅋㅋㅋ

점심먹고 식곤증

흔들흔들 그네에 앉아서 무념무상 중인 톡톡이^^

사막에서 버기카 투어
해먹에서의 휴식

우린 꼬맹이가 있어서
버기카 운전하시는 분이
아이가 놀라지 않을 정도로만 운전해주셨는데
그래도 가끔 모래가 뺨을 때릴 정도의 스피드로 즐겁게 해주시기도 했다^^

힘들어도 인생에서 평생 잊지 못할
즐거운 여행이었다.

징유 징유
카페징유
☕️

브라질 Natal 여행 이야기
to be continued

반응형

'Brazil Natal 나따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브라질 북동부 Natal 4탄  (75) 2022.09.07
브라질 북동부 Natal 2탄  (27) 2022.08.13
브라질 북동부 Natal 1탄  (13) 2022.0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