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Morumbi 모룸비

브라질 TV 방송국 Rede Globo 견학 (2탄)

카페징유 2012. 5. 3. 11:37
반응형

2012.4.26. 목요일

 

FAAP 대학 포르투갈어 과정 문화수업은 정말 즐겁다.  일일 방청객이 되었던 지난주 금요일... 이 녹화방송이 4.28일 토요일 새벽 1시30분에 방송이 되었는데 ^^ 한국에서도 방송에 나와본적이 없던 내가 브라질 방송에 나왔더라..

 

물론 방청객으로 뒤에 앉아 있는 모습과 어느나라에서 왔냐고 단체질문할때 빛의 속도로 지나간 짧은 인터뷰였지만...

톡톡아 !! 너도 엄마 뱃속이었지만 방송에 나왔단다. ㅋㅋㅋ

 

 

녹화방송 시작하기전 리허설~~

 

 

 

 

우리나라 방송국 녹화방송 갔을때는 방송전에 방청객들 호응좋게 하려고 박수치는거, 함성소리 내는거 등등 살짝 교육하고... 일일 알바 방청객들은 돈도 주는거 같은데, 브라질에서는 이런게 필요없다는것을 알았다. 워낙 흥이 넘치는 애들이라 시키지 않아도 호응이 너무너무 좋더라 ^^

 

 

 

 

 

드디어 사회자 오프닝 멘트 시작!!

 

첫번째 출연자는 o cantor 가수, zeca pagodinho...  삼바노래를 주로 부르는 노장 가수 같았다.

놀라운건.. 방송중에 맥주를 계속 마시는데, 브라질에서는 방송중 맥주 2-3잔 정도는 아무것도 아닌듯..

저렇게 테이블 옆에 맥주잔을 아예 놓고.. 쉬는 시간마다 스태프들이 차가운 맥주로 계속 채워주더라.ㅋㅋ

 

가수들이 노래할때면 모두들 일어나서 삼바춤을 추기도 하고 박수치며 호응이 아주 좋다.

 

 

유명한 여배우 Atriz, 데보라 등장 Debora Nascimento

 

데보라랑 인터뷰중. 데보라는 현재 브라질에서 매일 저녁하는 일일연속극 Av.Brasil 아베니다 브라질에 출연중이다.

 

 

실제로 보니 화장을 내츄럴하게 했는데도 미인이더라. 자연미인

 

가운데 인터뷰중인 현재 브라질 축구클럽 협회 대표 the current presdent of the Brazilian football club corinthians, 

포어로 o director de Selecoes da CBF, 이름은 안드레 산체즈 Andres Sanchez

 

 

 

 

A apresentador do Globo mar, Poliana Abritta..  글로보 TV의 리포터? 쇼 진행자 혹은 아나운서 같았다.

 

 

 

 

 

 

유명하다는 브라질의 국민가수 Seu Jorge

 

 

 

잠깐 쉬는 시간

 

 

우리나라 연예인 같았으면 쉬는시간에 거울보고 코디네이터들이 화장도 고쳐줄텐데... 브라질 애들은 역시 내츄럴하게 쉬는 시간에도 자기네들끼리 애기하거나 음료수만 마시더라.

 

 

 

 

사회자가 질문하라면 여기저기서 적극적으로 손드는 브라질 학생들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

 

 

 

FAAP 학교 학생중 SEU JORGE의 팬이 있었네

 

히트곡 요청해서 노래 불러줄때 같이 춤도추고 노래가사도 다 따라부르던 독일에서온 학생. 이 아이만 SEU JORGE CD가져와서 싸인도 받아가더라^^

 

호나우두 사진~`

 

 

 

Seu jorge 바로 뒤에 앉아있던 우리들... 텔레비젼에 나온 모습 캡쳐한것. 근데 나 어딜보고 있는거야? ㅋㅋㅋ

 

텔레비젼에 나온 턱턱이 (톡톡아 너도 같이 방송탔다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