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Moema 모에마

상파울루 모에마 현지 성당 Paroquia Nossa Senhora Aparecida de Moema Sao Paulo

카페징유 2011. 9. 27. 00:25
반응형

 

2011.9.25. 일요일 domingo

 무턱씨는 이번주 다음주까지 피크로 바쁜 주간이어서... 어제도, 일요일인 오늘도 회사일로 바쁘다.

봉헤찌로에 있는 한인성당까지 혼자 갈 수 없어서 오늘은 용기내어 호텔에서 한 15분정도 떨어져 있는 현지성당에 혼자서 가보았다.

오전에는 사람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오후 4시 30분미사에 갔었는데... 와... 역시 성당은 이쁘다. 

예쁜 스테인드 글라스와 고딕양식으로 높이 치솟아 있는 천장.... 차분하고 경건하게 치뤄지는 미사...말은 알아듣지 못하고 노래도 따라부르지 못하지만, 가톨릭은 세계 어느나라 미사양식이든 거의 비슷한 형식을 갖추고 있어서인지 전혀 낯설게 늦겨지지 않았다.

빨리 이 나라 말을 배워서 신부님 강론도 알아들을 수 있었으면... 다음에는 무턱씨와 함께 와봐야 겠다.

Paroquia Nossa Senhora Aparecida de Moema
나의 해석이 맞다면, 모에마에 있는 우리의 성모출현 교구

Paroquia Nossa Senhora Aparecida de Moema 성당 내부
성당 스테인드 글라스
모에마 성당 내부
성당 제대
Paroquia Nossa Senhora Aparecida de Moema


성물 판매소에 들러서 예쁜 팔찌와 성모 마리아 님 그림이 있는 볼펜 하나 장만 ^ ^ 이쁘다. 상파울루에서 나의 수호신처럼 같이 지니고 다녀야겠다. ㅋㅋ

팔찌와 볼펜
브라질 상파울루 모에마 현지 성당 성물판매소에서 구매한 팔찌
처음과 같이 이제와 항상 영원히 아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