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Seoul 서울특별시

세계 환경의 날

카페징유 2023. 6. 5. 23:23
반응형

2023년 6월 5일 월요일

세계 환경의 날
World Environment Day
매년 6월 5일!!

국제사회가 지구환경보전을 위해 제정한 날.
1972년 6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열린
'유엔 인간 환경회의'에서 시작되었다고 한다.

올해는 슈퍼엘리뇨현상으로
전 세계가 여름에 더 많은 비와 더 강렬한 햇살로 고통받을 것이라고 하고...

코로나 시대를 겪으면서
나 또한 환경문제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 수 없음.

이전에도 포스팅했던 바와 같이
내가 주기적으로 하는 일 중 하나는
우유팩 모아서 주민센터에 가져가기
1kg당 휴지 1팩과 맞교환하기 위해
열심히 씻고 말리고
가위로 오려서 차곡차곡 모았다가
재활용할 수 있도록
시간 내어 주민센터에 가곤 한다.

오늘!!
6/5일!!
세계 환경의 날!! 을 맞아서

우유팩 35개 +2개는 덤
재활용에 보태기!!


우유팩 재활용

어쩌다 보니 서울우유 간접광고같이 되어버렸네
ㅎㅎ
사랑해요


서울우유
ㅋㅋㅋ

두루마리 휴지 1롤

선한 영향력으로
더 많은 사람들이 동참해서
아픈 지구를 함께 살려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징유 징유
카페징유
☕️


https://petitechef.tistory.com/m/entry/Save-the-Earth-2%ED%83%84-%EC%9A%B0%EC%9C%A0%ED%8C%A9

Save the Earth 2탄 우유팩

2023.2.13. 월요일 내가 한국에 와서 꾸준히 하고 있는 일 중에 하나가 다 마신 우유팩을 씻어서 말리고 전개도 모양으로 살짝 오려고 접어서 몇 달 우리 집 쓰레기분리수거 베란다에 차곡차곡 모

petitechef.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