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zinho's Coffee 커피이야기

1910 BACHA coffee

카페징유 2023. 9. 2. 15:21
반응형

2023.9.2.

블로그 8월 한 달 통으로 쉬어버린 나.
오늘 하루 만에 포스팅 2개째 ㅎㅎ
나는야 엔프피 ENFP

커피선물로 행복을 전해주신 귀한 분께
감사인사를 전할 길이 없어서
포스팅으로 감사한마음을 대신하기로 ㅎㅎ

커피를 좋아하고
늘 커피와 함께이지만
난 아직 전문가는 아니다.
어쩜
죽을 때까지
전문가의 반열에 오르기는 힘들 수도

하지만
서당개 3년이면
풍월을 읊는다지

커피에 빠진 세월 몇 년이더냐...

그런데
여태
BACHA 커피
영접해 보지 못했던 나

말로만 듣고
글로만 읽고
사진으로만 보았던


바샤커피가
내 식탁 위에 짠^^

오렌지색깔 포장지와
고급스러운 이미지 마케팅과
1910
오래된 전통의 이미지
등등으로
커피계의 에르메스라는 별명을
가진 바샤커피
어찌 궁금하지 않을 수 있겠나요
ㅎㅎㅎ

근데
왜 난 여태까지
내돈내산을 하지 않았을까...
심지어
카카오 선물하기에
바샤커피가 종류별로 다 있음

바샤커피 Explorer
주황. 블루 보색대비 컬러포장 이쁘구나

샤랄랄라라~~~

모두 25개가 들어있는 세트

골라먹는 재미까지 더해지니
이건 정말 내 스타일


콜롬비아 디카페인

어젯밤에 처음 시음하기 위해 내가 고른 것은요
디카페인입니다 ㅎㅎ 콜롬비아^^



은은한 산미가 느껴지는 부드러운 커피.
디카페인이라 밤에도 부담 없이 좋았어요

과테말라 Sierra Madre
종류가 아주 다양

Tolteca Chocolat
Sweet Mexico
I love Paris
1910 Coffee
Seville Orange
Mahrakech Morning

모든 커피의 공통점은 Arabica 아라비카종커피라는 거예요^^  좋아 좋아~~

매일 하나씩 뜯을때마다
행복이 전해질 거 같아요
어떤 향일지
어떤 맛일지

소소한 일상의 행복
함께 느낄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징유징유
카페징유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