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Pinheiros 삥예이루스

Shopping Eldorado 엘도라도 쇼핑

카페징유 2013. 10. 8. 08:34
반응형

2013년 3월 30일

 

Shopping Eldorado

 

말로 많이 듣던 엘로라도 쇼핑에 갔었던 날!

 

 

주차하기위해 입구로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아웃백스테이크

 

모에마 이비라뿌에라 쇼핑 맞은편에 있는 아웃백스테이크와 모룸비 마켓플레이스에 있는 아웃백스테이크 가곤했는데...

사실 한국에서도 패밀리레스토랑은 여자친구들 만날때 초이스없으면 가는곳!으로 턱턱이가 그렇게 선호하는 곳은 아니다.

그래도 브라질 상파울루의 아웃백스테이크는 어떨까 싶어 몇번 갔으나... 역시나 패밀리레스토랑은 그냥 패밀리레스토랑일뿐^^

마켓플레이스 아웃백에서 Rib 먹었을때는 그래도 괜찮았던 기억이 있다.

상파울루 맛집들 가격 비싼거에 비하면 그래도 가격도 착한편 ^^

 

 

날씨 굿!

실내주차장에 가는것이 더 좋았겠으나.. 그냥 1층 지상에 차 세워두고 들어가다 찍은 사진~

 

구글지도로 검색해보니 6.9킬로 찍혔다. 차로 채 10분도 안되는거리 ^^ 완전 가깝다. ㅋㅋ

 

역시나 이곳에도 스벅커리숍에 딱!

 

부활절이라 여기저기 부활달걀모양 초콜렛이 즐비하였다.

 

요렇게 패키지로 선물용도 팔고~~

 

 

간만에 신발신고 외출한 톡톡이 ㅋㅋ

미쿡에서 한송이가 소포로 보내준 출산선물, 톡톡이 옷도 이날 개시하였다. 이뻐~^^

 

 

3층이었나? 올라가니 애들노는 Playland가 딱!

 

 

안에 들어가서 보니....

톡톡이는 좀 더 커서 와야할듯 ^^

 

극장도 있넹 ^^ 요것도 톡톡이는 좀더 커야 가능할듯~

 

 

테라스처럼 되어있는 레스토랑이 쭈~~욱

어이쿠... 이길 따라 쭉 가서 통과했으면 우리가 가려던 일본레스토랑이 있었던 것을....

빙~~~빙 돌고 돌아...

결국 등장밑이 어둡다고....

그 레스토랑 찾지 못하고

흑 ㅠㅠ

 

올해 3월까지만 해도 오픈전이었던 Sephora

JK Iguatemi랑 Morumbi shopping에 이미 있는데... 엘도라도에 또 오픈하는것을 보니 생각보다 잘 되는 모양이군~

 

결국..... 뭐 먹을까 완전 고민하다

그냥 푸드코트에서 간단히 먹고가기로!

 

푸드코드 싫어하는 무턱씨!

집에서 엘도라도 쇼핑에 있는 일본레스토랑 우동이 맛있다고 하니 신나서 따라 나섰는데...

우동 못 먹게되어서 투덜거리던 중~~

 

턱턱이는 Rib 뜯고~~ 무턱씨는 뭐 먹었는지 기억도 안났는데...

사진 안찍은 줄 알았더니.. 있넹 ㅋㅋ

 

 턱턱이 음식이 먼저 나왔는데... 무턱씨 한번 힐끔 보더니

역시나 푸드코트 ㅠㅠ 라며~~

 

 그래도 턱턱인 기념으로 열심히 사진찍는중~

 

 

 

 

 드디어 무턱씨가 주문한 치킨하고 감자~

빨리먹고 가려고 간단하게 시켰는데.. 엄청 오래걸려서 무턱씨의 인내심을 한번 테스트해주시고~

역시 브라질 ㅋㅋ

 

우리 톡톡이~~

잠 하나는 끝내주게 잘 잔다.

 

 

 

우리가 다 먹을즈음 톡톡이 깨어나셔서 까르푸가기전에 우유먹이는 중~

 

더 슬픈사실은 우리가 찾던 그 일본레스토랑이 우리가 타고 올라왔던 반대편 엘레베이터옆에 떡~~하니 있었다는것!

우리는 이미 푸드코트에서 배를 채웠을 뿐이고 ㅠㅠ

톡톡이는 이미 깨어나셔서 빨리 집으로 가야하는 상황~

에잇!

무턱씨, 담주에 바로 다시 오자고! ㅋㅋ

 

주차비 정산하기 전에 알아보니 까르푸에서 40헤알?인가?

그정도 사면 주차비 공짜라 까르푸에 들러서 저녁 먹을거리 사서 돌아왔다.

 

까르푸 안에도 엄청난양의 부활달걀모양 초콜렛들~~

 

천장까지 주렁주렁~~

역시 Doce좋아하는 브라질애들은

부활절에도 달걀안먹고 초콜렛으로 ㅋㅋ

 

무턱씨가 주차비 정산하러 간 동안 톡톡이랑 1층에서 사람구경중~

 

요렇게 귀엽게 윰차에서 치발기 물고 있는 녀석보고

브라질 애들

ㄲ ㅑ~~~

완죤 귀엽단다. ㅋㅋㅋ

엄마는 요재미에 쇼핑몰가면 완전 기쁘고 ㅋㅋ

 

내가 귀엽긴 좀 귀엽징 ㅋㅋ

 

질겅질겅~

 

착한 우리 톡톡이 덕분에

엄마는 쇼핑몰에서 콧바람 잘 쏘이고 집에 간당~~

Muito Obrigado~~!!

 

배시시, 우리 아기천사 ^^

 

그리고 우리가 까르프에서 데려온 오겹살!

싸다싸!  우리 무턱씨 다시 기분 UP UP!!

852g 6.90g헤알 (당시 환율로 3,800원)

두께가 두꺼워서 집에서 굽기전에 귀찮게 썰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지만.. 그래도 좋다 ㅋㅋ

 

꼬기 좋아하는 무턱씨랑 턱턱이랑 왼쪽의 저 큰팩 800그람이상되는것을 이날 저녁 다 헤치웠다능 ㅋㅋㅋ

 

후식은 무턱씨 회사에서 받아온 부활초콜렛으로!

 

 

어랏? 커다란 초콜렛 먹으려고 깨뜨려보니

안에서 Talento 아몬드 초콜렛이 하나더 !!

부활달걀모양 초콜렛도 나름 매력있구낭 ㅋㅋ

게다가 공짜라 턱턱이도 기분 UP! UP! UP!

 

Shopping Eldorado

 

http://www.shoppingeldorado.com.br

 

Endereço:
Av. Rebouças, 3.970 | Pinheiros | São Paulo - SP
SAC: 55 (11) 2197-7810
Concierge: 55 (11) 2197-78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