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Vila Madalena 빌라마달레나

Vila Madalena - beco do batman 그래피티 거리 @ 상파울루

카페징유 2014. 12. 5. 09:57
반응형

2014년 10월 3일

 

톡톡이랑 이비라뿌에라 쇼핑 놀이방에서 놀아주고 톡톡이 자는동안 Saraiva서점에가서 잡지책을 뒤적이다가~~

Vila madalena  벽화거리생각이 나게하는 girassol walls 아파트광고를 보고....

한국가기전에 추억하나 더 만들고 가기로 하고

10월말 출산을 앞두고있는 축복이맘하고 11월초 출산을 앞두고 있었던 별이맘하고 까톡 번개해서 물어보니 둘다 오케 ^^

셋이서 뭉치기로 하고 GOGO했던날 ^^

 

 

톡톡이가 좋아하는 Galinha Pintadinha 뮤지컬 공연도 있었던 모양인데..... 우리 톡톡이 아직 어리니 내년즈음에는 어린이 뮤지컬도 도저~~언 해보기로 하고 일단 참고삼아 잡지책 뒤적뒤적~~

 

사전조사해보니 빌라마달레나의 FARM매장에서 벽화거리 가기가 가장 좋은듯!!

 별이맘하고 같이 택시타고 가서 FARM매장앞에서 하차

 

FARM매장 바로옆에 있는 RETR 63도 꽤 볼게 많았다.

 

유모차 끌고 들어가기 복잡해서 매장 밖에서만 대충 훑어보며 사진찍어봄

 

FARM매장과 이 RETR 63 매장에서 길을 건너면 바로 빌라마달레나 벽화거리 골목이 보인다.

 

처음 입구진입할때는 여기에 차가 안다니는 거리인줄 알았는데....

이 길로 차들이 종종 다녀서 유모차 밀고갈때 꽤 주의를 해야했다.

 

뭐... 크게 맘에 드는 그림들은 없었으나 그래도 괜히 즐거움 ㅋㅋ

 

차들이 다니니 가급적 양쪽에 있는 인도위로 걷는게 안전하긴한데... 인도가 좁아서 유모차 끌기에 썩 좋은 환경은 아니었다.

 

그나마 눈에 띄던 벽화들 몇장 기념으로 찍고~

 

또 찍고 ^^

 

 

빌라 마달레나의 벽화거리의 이름은 Beco do batman

Beco do Batman

주소 Rua Gonçalo Afonso | Vila Madalena, São Paulo, Estado de São Paulo 05436-100, Brasil

 

그래도 갔으니 기념사진^^

우리 톡톡이 낮잠자야하는데... 잠에 들지 못해서 조큼 화가나있었던 모양이다. ㅎㅎ

 

톡톡이 표정 어째 ㅋㅋ

 

 

별이맘이랑 같이 찍은 사진이 없어서 아쉽네 ^^ 그래도 별이맘덕분에 건진 축복이엄마랑 추억의 사진한장~~~

 

온갖 치즈 잔뜩 팔던 가게~~~

들어가 보고 싶었지만 윰차때문에 패스~

 

 

 

빌라 마달레나 골목 골목 볼거리들이 많았는데.... 경사진 길과 인도 곳곳에 계단들이 만들어져있어서

유모차 끌고 다니기에는 정말 죽음이었다. ㅠ.ㅠ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배불뚝이들을 이끌고 내가 안내했었던 레스토랑 Pe de manga !!

30분? 정도 오르락 내리락 길을 걸어서 가느라 힘들었지만 점심 샐러드 뷔페에 멋진 나무와 함께한

야외테이블에서의 식사는 굿,굿 굿이었다.

다음에는 무턱씨와 함께할 날을 기약하며~~~

 

https://euqueroeviajar.wordpress.com/category/sao-paulo/

빌라 마달레나 그래피티 거리를 알게해준 블로그 사이트 ^^

포어를 조금 안다면 이 블로그 참고하면 참 좋을듯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