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 근교/Campos do Jordão 깜뽀스두조르덩

상파울루 근교 Campos do Jordão 깜뽀스두조르덩 3

카페징유 2014. 4. 23. 06:19
반응형

2014년 4월 13일 일요일

Campos do Jordão

 

깜뽀스두조르덩의 맛집하나 소개할까한다.
트립어드바이저에 1위로 등극이 되어있기도하고... 아르헨티나여행이후 아르헨티나에 아직도 빠져있는지라
깜뽀스두조르덩에 있는 아르헨티나레스토랑 '리베르땅고'에 가서 점심을 먹었었는데 꽤 만족스러운 점심이었다.

 

 

 

 

낮 12시에 오픈이라 11시 45분즈음 레스토랑앞에서 대기중~

 

 

우리가 1등으로 착석 ㅋㅋ
와인잔에 꽂아있는 냅킨과 무턱씨의 체크남방이 아주 잘 어울림 ^^


오전에 신나게 놀고 떡실신되어 자고 있는 우리 톡톡이 ㅋㅋㅋ

저녁이었으면 와인을 마셨을테지만 낮이니 맥주로~
맥주종류가 아주 다양

 

 

 

 

Entrada로 주문한 Chorizo Piazzola
아르헨티나 소세지고기에 와인과 사과소스로 절인건데 달달하니 특이하고 맛있었다.

 

 

신선한 샐러드

 

사이드로 나오는 망고쳐트니, 딸기쳐트니, 크림치즈외에도
비나그라찌에 파프리카 그리고 바베큐소스와 허니겨자소스도 훌륭

무턱씨는 좋아하는 Assdo Tira 아르헨티나 갈비뜯고

 

중간에 톡톡이 깨어나면 같이 먹으려고 턱턱이가 주문한 Penne con Salsa Mignon
필레미뇽고기가 듬뿍 들어간 토마토소스 펜네도 맛있었다.

 

만족스러운 점심에 따봉 날려주는 턱턱이 ㅋㅋㅋ

 

무턱씨는 독일맥주? 주문
턱턱이는 Young's Double Chocolate라고 하는 영국맥주주문했는데 초콜렛맛이 가미된 흑맥주인듯?
특이하고 맛있었다.

 

 

톡톡이 낳고나서는 더 늘고있는 맥주 ㅋㅋㅋ

 

탱고음악이 계속 흘러나와서 분위기도 굿!

 

 

성베네딕토 성당 바로 옆길로 조금만 내려오면 바로 쉽게 찾을수 있다.

주소

Av.  José  Manoel  Gonçalves,  160
Campos do Jordão  SP  12460-000


Telefone:    +55 12 3663-6218
Celular:        +55 12 9718-1275
E-mail: 
contato@libertango.com.br

http://www.libertango.com.br/


점심먹고 상파울루로 돌아오기전에 마지막으로 Morro do Elefante 코끼리언덕에 올라갔었다.

코끼리언덕에 코끼리가 없을리 없지 ㅋㅋㅋ
우리 꼬맹은 올라가자마자 맘에 드는 돌멩이하나 득템하고 사진찍을때도 카메라안보고 왼손에 쥔 돌멩이에 심취중이시다.

톡톡이의 베스트샷을 위해 한번더!!

갤럭시S4로 찍은 파노라마샷

Teleferico 리프트의 모습

무턱씨랑 톡톡이랑

어떻게해서든 톡톡이가 더 이쁘게 사진찍힐수 있도록 아빠 엄마는 이렇게 혼신의 힘을 다하며
'톡톡아~~ 톡톡아~~ 어디보니~?' 를 외치며 사진찍어보지요 ㅋㅋ

이번엔 엄마랑 톡톡이랑
역시나..
'톡톡아~~~어디보닝~~?'

10킬로가 넘는 우리 톡톡이 이제 정말 무겁다요
헥헥

우리 톡톡이도 이 아름다운 풍경을 눈에 넣고 기억할 수 있으면 좋으련만.....

차를타고 Morro de Elefante로 올라가고 내려오는 내내 보이는 이쁜호텔과 콘도미니엄들을 사진에 다 담아오지 못해서 아쉽다.

상파울루 근교여행으로 깜뽀스두 조르덩 강추!!

꽃보다할배들~~
꽃보다누나들~~~

브라질로 오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