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rea /Seoul 서울특별시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 홍대

카페징유 2023. 5. 1. 22:37
반응형

2023.4. 23. 일요일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
#홍대

주소: 서울 마포구 양화로 188 2층

https://m.search.daum.net/search?q=%EC%8B%9C%EB%82%98%EB%AA%A8%EB%A1%A4%20%EC%B9%B4%ED%8E%98&w=tot&DA=L7T&sq=%EC%8B%9C%EB%82%98%EB%AA%A8%EB%A1%A4&o=2&sugo=10

시나모롤 카페 - Daum 검색

Daum 검색에서 시나모롤 카페에 대한 최신정보를 찾아보세요.

m.search.daum.net


   나는 산리오에 이렇게 많은 캐릭터가 있는지 몰랐었다.  내가 알고 있었던 캐릭터 이름은 헬로키티,
구데타마 정도?  나머지 캐릭터들은 문구점에 가면 늘 보이는 익숙한 것들이기도 한데 굳이? 이름까지 섭렵하지는 못했었다.  최근 아는 지인 딸내미를 만나면서 7살짜리 꼬마아가씨가 좋아하는 캐릭터가 포차코!!라는 것을 알게 되어서.. 우리 톡톡이 사촌들한테도 물어보니 한 명은 포차코, 다른 한 명은 시나모롤을 좋아한다고!!! 워낙 귀요미 캐릭터들이라 딸들한테는 확실히 더 인기가 많은 듯싶었다. 아직도 인형을 좋아하는 우리 톡톡이도 시나모롤 인형을 보는 순간 반해버림.... 7살 꼬맹이 선물로 시나모롤 손가방을 샀는데 그 아이는 포차코가 좋다며 포차코 키링 미니인형으로 교환해 가고, 톡톡이는 덤으로 시나모롤 인형을 득템.  나도 자꾸 보다 보니 너무 귀여워서... 시나모롤에 대해 찾아보기 시작했다.

시나모롤은 일단 강아지 캐릭터다. 원래이름은 시나몬인데, 꼬리가 마치 시나몬롤처럼 돌돌 말려있어서 그렇게 이름이 지어졌다고 한다. ㅋㅋ.
특기는 큰 귀를 파닥파닥 해서 하늘을 나는 일!!
하늘 구름 위에서 태어나서 그런지...
구름이 혹은 마시멜로가 떠오르기도 한다.
시나모롤 친구 중에는 브라운컬러인 카푸치노 캐릭터도 있음^^

톡톡이의 첫 시나모롤 인형과 시나몬롤 모양의 꼬리^^

시나모롤 카페가 일본에만 있는 줄 알았더니... 한국에도 있었다. 띠용~~~@.@
너무 궁금해서
지지난주말 홍대로 GoGoGo!!



맙소사... 네이버예약이 안되어서 그냥 무작정 갔었는데... 일요일이라 그런지 오후 14:10분에 나우웨이팅으로 온 카톡을 보니 내 앞에 29팀이 대기상태.
웨이팅 예상시간이 129분으로 2시간도 넘게 기다려야 입장가능이라고 ㅜㅜ

홍대 쪽은 정말 백만 년 만에 가봤던지라
AK 플라자가 생겼는 줄도 몰랐는데, 언제 이렇게 바뀌었던 거야... 주차가 어려우니 주차가능한 AK 플라자가 꽤나 인기가 좋은 듯싶었다.

다행히 읽을 책을 챙겨갔던 우리는
1층 폴바셋에서 커피랑 음료를 마시며 각각 책 한 권을 거의 다 읽고,
오후 16:09분에 입장가능하다는
메시지 확인하고
다시 시나모롤 스위트카페가 있는 2층으로
Vamos!!!

시나모롤 스위트 카페

입장하면서부터 들었던 말!!
카페 이용 시간은 60분입니다!!
헐~~ 두 시간 넘게 기다려서 들어갔는데 딱 1시간만 제한시간이라고 하니... 여전히 계속 비워져 있는 빈 테이블이 여럿인 것을 보니... 운영 미숙인 건지, 아님 일부러 이렇게 기다리게 하는 마케팅을 시전 하는 것인지 궁금하기도 했음.

코스터 13종

코스터 Coaster
  잔 아래 받치는 컵받침을 주문메뉴 개수에 따라
1종씩 랜덤으로 증정해주고 있었다.

시나모롤 카페 메뉴들

산리오 캐릭터 코스터들

산리오 캐릭터 코스터들 3개 받음^^  포켓몬처럼 산리오도 띠부실이 종류별로 다 있나 봄. 메뉴 주문하니 이렇게 한가득 챙겨 오게 됨~~

와플들
음료수들
시나모롤 굿즈들
세가지 메뉴 주문

나랑 톡톡이랑 둘이서 데이트

스윗피치소다

톡톡이가 주문한 스윗피치소다
바닐라아이스크림에 화이트초콜릿으로 장식된 시나모롤 캐릭터.
너무 귀엽다^^

시나모롤 & 밀크와플

시나모롤& 밀크와플. 와플이 쫀득한 식감!! 한참 배고플 시간이라 맛있게 먹었다.


모카커피

커피를 마시다 보니 모카커피 속에 모카 캐릭터가 점점 뾰족해지심 ㅋㅋㅋ

포토존

포토존^^  파손의 우려가 있으니 커피잔 안에서 올라타지 말라는 문구가 있는데... 많은 사람들이 저 컵 위에 올라가서 사진을 찍더라 ㅡ.ㅡ

포토존

시나모롤 좋아해^^


산리오캐릭터즈 미니 마스터북

포켓몬에만 푹 빠져있었던 아들...
이제 산리오캐릭터에도 입문하셨네~~~

다음엔 산리오 러버스 클럽에 가볼 듯^^
이러다 내가 아들보다 더 푹 빠지게 될지도 모르겠다. ㅎㅎㅎ

징유징유
카페징유
☕️

반응형

'Korea > Seoul 서울특별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병제 여성징병제 이중국적 군대가야지  (32) 2023.05.12
양재천 소바 우동 맛집 미우야  (46) 2023.05.10
평양면옥 도곡점  (18) 2023.04.21
수하동 서초법원점  (24) 2023.04.17
차돌삼합 진대감  (27) 2023.0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