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Foz do Iguaçu 이과수폭포

Foz do Iguaçu 이과수폭포 브라질편 5탄

카페징유 2013. 1. 26. 08:43
반응형

2012년 4월 6일 금요일

 

저녁식사전에 새공원을 들렀었는데 깜빡 잊을뻔 했다. 작년 4월에 있었던 일을 해가 바뀌고 나서야 블로그에 업데이트 하려니 참...ㅋㅋ 기억을 더듬어 가며 다시 차근차근...
태교여행 다녀온 것들을 빨리 올려야 우리 귀염둥이 톡톡이의 탄생스토리도 하나씩 올릴텐데.... ^^ 기대하시라 개봉박두!!

브라질측 국립공원 게이트쪽에  Parque das Aves 라고 새공원이 있다. 관광책자를 보니 약150여종, 900마리의 새들을 볼 수 있는곳이라 되어 있어서 폭포관광 끝난후 들렸는데 가보길 잘 했단 생각이 들었다. 게다가  FAAP대학 포어 어학당을 다니고 있는 중이라 학생증을 제시했더니 입장료가 반값이네? 와우~~ 게다가 2장 샀더니 학교다니지 않는 무턱씨표까지 덤으로 50%해주었다. 야~~호!! ㅋㅋㅋ


사진들 정리하면서 보니 무턱씨가 새들 사진 잘 찍어두었넹 ^^

이 간판에 있는 새들이 다 있었다 ^^

매표소

Tucan 투칸, 너무 예쁘다. 예뻐도 너~~~~무 예뻐!!

앵무새~~^^

턱턱이 웃고 있지만.... 사실 완전 긴장하고 있었음 ㅋㅋㅋ

To be continued for 아르헨티나쪽 이과수폭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