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Itaim bibi 이따잉비비

Mr.Baker @ Itaim bibi

카페징유 2015. 11. 1. 21:24
반응형

2015년 4월 16일


Mr.Baker


    주소: R. Pedroso Alvarenga, 655 - Itaim Bibi, São Paulo - SP, 04531-011
    전화번호:(11) 3078-0045

영업 : 오전 7:00AM ~밤 11:00PM 


   모에마에 있는 빠다리아를 전전하면서 포어공부를 하다가 지겨운 날에는 분위기를 바꿔서 공부하려고 다른동네 있는 빠다리아중 괜찮은 곳을 찾아가서 공부를 하곤 했더랫다. 올해 4월에 갔었으니 벌써 6개월도 전에 갔었던 Mr.baker

이따잉비비는 모에마에서 버스로 이동하기에 편하고 가까운 지역이기도 하고, 맛있는 맛집 레스토랑과 카페들이 많아서 자주가게 되는곳이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진열대~~~ 


생각했던것 보다 규모는 크지 않고, 조금 어두운 조명이라 책을 보거나 공부를 하기에 안성맞춤은 아니었지만.... 


맛있는 빵들이 가득하니 일단 기분좋고 ^^


Breakfast메뉴부터 다양한 커피가 나를 기다리고 있었다 ㅋㅋㅋ


마셔보진 않았지만, Santa Terezinha Fazenda에서 나오는 오가닉 스페셜 커피가 있다고 하는데...

 난 이 이름을 처음 들어본지라

ㅡ.ㅡ 오가닉에 현혹되지 않고.. 그냥 늘 마시던 까페꽁레이치 주문

커피가격은 일반 빠다리아보다는 아무래도 비쌈. 


배고파서 뭘 시킬까 하다가 오믈렛을 주문했었다. 




아침에 따끈한 커피한잔과


커다란 오믈렛이 주는 기쁨이란 ㅋㅋㅋ


같이 공부하던 친구가 와서 주문한 빵도 맛있었다. ^^


거울속에 비친 내 모습을 찍으며 셀카놀이도 조큼하고 ㅋㅋㅋ


한잔 더 주문했던 커피는 빨강색접시에 보라색잔^^


상파울루 떠나기전에 몇번 더 가주겠어~~~

Veja잡지에 유기농빵집으로 한때 No.1을 차지했었던거 같은데... 요즘엔 상파울루에도 유기농빵집이 많이 생겨서 그런지 예전의 명성만큼은 아닌듯하지만.. 그래도 오래된 단골손님들이 끊임없이 찾는 빵집이었던것 같다. 


참고로, Miso 뷔페식당에서 아주 가까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