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zil Sao Paulo 근교/ Olímpia 올림피아

Thermas dos Laranjais 2

카페징유 2016. 4. 7. 02:23
반응형

2015년 8월 17일




Thermas dos Laranjais (2탄)


한국의 캐리비언베이처럼 떼르마스 도스 라랑자이스에도 곳곳에 이렇게 따뜻한 스파가 있어서
브라질의 겨울인 8월에도 물놀이를 하기에 참 좋았다.


그래서인지... 이곳엔 유난히 몸을 지지는? 할아버지 할머니들도 많이 놀러오는 곳으로 보였다. ㅋㅋㅋ


  귀여운 우리 꼬맹하고 보내는 시간이 진심으로 꿀같이 달달했다.




이번엔 어른들이 노는 큰 수영장으로 옮겨가서 또 아빠랑 물놀이 ^^




이곳에도 부글부글 스파처럼 물이 올라오는 곳이 있어서 어르신들이 좋아하는 곳이었다. ㅋㅋㅋ
우리 꼬맹이도 부글부글 엄청 좋아라했음


어깨튜브 끼고 혼자서도 두둥~~~





  꼬맹이 일거수 일투족이 다 귀여움 ㅎㅎㅎ


야자수 나무가 어우러져 있는 브라질의 풍경은 어디나 너무 아름답다. ㅎㅎㅎ




이렇게 곳곳에 따뜻한 물이 아기자기하게 많이 있음


미끄럼틀도 타고~~


어른들 유수풀장도 있는데.. .여기 풀은 차가웠다.



이곳에도 Temp Agua!



도대체 수영장이 몇개니~~~ 좋아 좋아~~




어린아이들 튜브 미끄럼 타는 곳!
우리 꼬맹이는 너무 어려서 구경만 ^^






실컷 놀고 Thermas dos Laranjais 테마파크에서 길하나 건너면 바로 있는 우리 숙소 Olimpia Resort로 점심 먹으로 GOGO!!
Olimpis Resort의 가장 최대 메리트가 바로 이것이다!!

테마파크에서 놀다가 와서 밥먹고... 숙소에서 또 쉬다가 다시 테마파크가서 놀수 있음 ^^




Thermas dos Laranjais 이야기
To be continued!!



반응형

'Brazil Sao Paulo 근교 > Olímpia 올림피아' 카테고리의 다른 글

Thermas de Olímpia Resort‎ 2  (0) 2016.04.15
Thermas dos Laranjais 4  (0) 2016.04.14
Thermas dos Laranjais 3  (0) 2016.04.08
Thermas dos Laranjais 1  (0) 2016.03.24
Thermas de Olímpia Resort 1‎  (0) 2016.0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