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xico Cancun 칸쿤

임신 25주, 세번째 태교여행 - Mexico, Cancun 멕시코 칸쿤, 체첸잇사 - 3탄

카페징유 2013. 2. 6. 11:22
반응형

2012년 5월 7일 월요일

 

체첸잇사


피라미드에 대한 설명은 2탄에 올렸으므로 생략.

턱턱 이 ^^ with 쿠쿨칸 피라미드 신전

무턱 씨 ^^ with 쿠쿨칸 피라미드 신전
하루 종일 사진 찍기 싫다며 계속 턱턱 이 사진만 찍고 있었는데, 잠깐 한눈파는 사이에 내가 찍어둔 사진이다 ㅋㅋ

요건 입장권이다.

가이드 아저씨 나름 파일북을 들고 다니면서 이것저것 설명해주신다. ㅋ

여기는 아직도 마야 문명 발굴 중인 곳이라 했던듯하다.

예전 체첸 잇사의 사진도 보여주시고~~

이제 관광은 거의 끝이 났다. 5월의 유카탄 반도, 체첸 잇사는 상당히 더웠다. 여기 갈 때는 꼭 생수를 준비해서 가야 할 듯!!
톡톡이까지 배에 넣고 다니느라 더 피곤했던 것 같기도 하다.

이제부터는 기념품 쇼핑시간...



이렇게 쭈그리고 앉아서 팔짱 끼고 있는 멕시칸 하나 데려오고 싶었는데.... 이런 기념품에 전혀 관심이 없는 무턱 씨, 이런 거 자꾸 모으면 나중에 이사할 때 다 짐이라며..... 턱턱 이가 그냥 아이쇼핑만 하기를 원하는 듯했다. 사실 나도 너무 더워서 하나하나 구경하기도 귀찮기도 하더라... 체첸 잇사 입구에 있는 기념품 가게에도 똑같은 것이 있을 줄 알고 그냥 지나쳤었는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면 그때 그냥 하나 살걸~~~ 하는 생각이 든다. 에혀...

직접 제작해서 팔고 있는 모습.


이제 드디어 점심시간이다. 마야식 점심을 먹기로 하였다.

식사하는 동안 공연도 보고~

배고파서 그랬나? 생각보다 마야식 음식이 입맛에 맞더라~~. 브라질처럼 음식이 짜지 않아서 그랬을까...

무턱 씨~~ 열심히 먹는다. ㅋㅋ

그렇게 맛있어? ㅋㅋ

우리는 멀리 칸쿤 그리고 체첸 잇사로 휴가를 왔지만, 무턱 씨는 휴가 중에도 갤 2로 시시때때로 일을 하였었다. 뭐가 그렇게도 급한지.. 멕시코까지 회사에서 전화가 오더라..ㅠ.ㅠ

우리는 이제 다시 칸쿤으로~~ 고고씽!!

벌써 16:31분... 리조트 도착하면 저녁때가 다 되겠네~

무턱 씨 잠자는 동안 턱턱이는 셀카질 ^^

잠든 무턱 씨 옆모습도 찍어보고 ㅋㅋ

아흐.. 흔들렸다.

임신 6개월이 넘었을 때만 해도 살이 그리 많이 찌지 않았었네 ㅋㅋ

아흐~~ 배고파

 To be continued!!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