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xico Cancun 칸쿤

임신 25주, 세번째 태교여행 - Mexico, Cancun 멕시코 칸쿤, X-Caret 3탄

카페징유 2013. 2. 16. 07:43
반응형

2012년 5월 8일 화요일

 

X-Caret

 

마야 민속공연은 멕시코에 관해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다 보여주는 듯했다. 앞서 봤던 볼 경기에 이어... 이번에는 볼에 불을 붙여서 경기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오늘날 하키와 같은 채를 가지고 불이 붙은 공을 주고받으며 펼쳐지는 박진감 넘치는 공연에 사람들은 점점 더 몰입해가고 있는 중~

 

100% 리얼이라 더 흥미진진했다.

가톨릭 국가인 멕시코

관객석에 나타난 화려한 의상, 브라질 카니발을 연상케 하더라~~

관객석 위쪽 자리에서 라이브 연주도 가미되고~

십자가가 세워진다.

여기까지가 공연의 1부

휴~~

브레이크 타임 때 무턱 씨랑 턱턱 이 셀프로 기념촬영도 하고~~^^ 무턱 씨 엄청 탔구나 ㅋㅋ

내가 시킨 메인, 새우요리 ^^ 소스가 특히 맛있었다.

고기 마니아, 무턱 씨는 역시나 스테이크 ^^ 브라질처럼 짜지 않은 스테이크라 좋았다.

2부가 시작되니 커~~ 다란 인형들 등장... 정말 신난다. ㅋㅋㅋ

사람들은 모두 큰 인형들한테 손도 흔들어주고~~

멕시코 민속춤인가 보다.

여기서의 반전 ^^ 공연한 사람들 모두 할아버지였다. 일제히 모자를 벗는 순간~~ 백발의 할아버지들의 공연인 것을 알아차리고 관객석에서는 박수가 터져 나왔다.

결혼식~~

이번엔 카리브해~~ 바다생물들 ^^

 

이것이 끝이냐고요? No no no.. 공연은 계속된다. ㅋㅋ

To be continued!!

반응형